[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글로벌 치과 의료기기 브랜드 디오에프가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3년 연속 의료기기(치과용의료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주)디오에프는 치과용 의료기기 전문 제조업체로 3D 스캐너와 건/습식 겸용 5축 가공기를 생산하는 덴탈 CAD/CAM 토털 솔루션 기업이다. 스캐너와 밀링기를 자체 기술력으로 생산할 수 있는 전 세계 몇 안 되는 업체 중 하나이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캐너와 밀링기를 동시 생산한다.

디오에프는 제품을 전 세계 70여 개국으로 판매하며 미 해군, BEGO, Dental Direkt, Datron Dynamics, Roland DG 등 국내외 유수 기업, 기관에 공급한다. 또한 매출의 80% 이상이 독일, 이탈리아,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 발생하는 수출 전문 기업이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페이스 스캐너 ‘SNAP’을 출시해 치과 의료 기술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새롭게 출시한 ‘SWITCH SOLUTION’ 시스템으로 덴탈 스캐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도 호평 받고 있다.

디오에프연구소 박현수 대표는 “올해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된 데 이어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믿음과 사랑에 부응하도록 더욱 노력하고 기술력과 고객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경 비지니스에 게재된 ‘한국 브랜드 선호도1위’기사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경비지니스

Leave a Reply

Contact us